본문 바로가기

스파클 2L 24개 최대 23% 할인 받는법

스파클 할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한테 도움될만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ID에서 알 수 있듯이 신림에서 자취하고 있는데요.

자취생한테 필수품, 바로 물이죠!

 

평소 물을 자주 먹다보니 물값도 무시 못하더라고요. 한 때는 편의점에서 사다먹었는데 무겁고 저렴한 것 같지 않아 찾아보다가 스파클2L짜리를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한번 주문할 때마다 최소 스파클 2l 24~48병 사이로 주문해서저에게는 아주 도움되는 정보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스파클 2l 최대 23%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글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페이코 이벤트 찾기

바로 간편결제인 '페이코' 어플을 활용하는 것인데요. 먼저 페이코 어플을 들어간 뒤 '푸드' 카테고리를 내리다 보면 스파클2L이 보이실 텐데요. 거기서 쿠폰을 받고 구매하는 겁니다.

2l482l24

 

바로 간편결제인 '페이코' 어플을 활용하는 것인데요. 

먼저 페이코 어플을 들어간 뒤 '푸드' 카테고리를 내리다 보면 스파클2L이 보이실 텐데요. 거기서 쿠폰을 받고 구매하는 겁니다.

 

위에 그림에는 4월 30일까지 한다고 적혀 있지만 해당 기간이 끝나면 자주 진행하는 이벤트이므로 실망하지 마시고 시간 날 때마다 하는지 확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파클 할인 쿠폰 다운로드

스파클2l242l 48스파클 생수

 

국민카드부터 농협, 우리, 씨티, 하나 등 거의 모든 카드사들 제공하고 있는데요.

구매하려는 카드를 확인 한 뒤 할인 쿠폰을 받으면 됩니다.

 

만약 해당 카드의 쿠폰이 전부 소진 됐으면 페이코에서 주는 12% 할인이라도 받으면 됩니다.

참고로 선착순이니 최대한 빨리 받는 것이 좋겠죠! 쿠폰을 받았으니 어떤 제품을 얼마나 싸게 살 수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스파클 할인생수 할인 쿠폰

 

스파클 2L 기준 24병은 기본가가 15,600원이지만 최대 6,000원 이상 할인받아 9,394원에 구매할 수 있고 스파클 2L48병은 기본 판매가 31,200원인데 약 15,000원 저렴한 16,324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면 다른 데에서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굉장히 저렴하게 사는 것인데요.

특히 편의점과 비교하면 더욱 실감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스파크몰로 이동

구매할 제품을 정했으면 이제 스파크몰로 이동하면 되는데요.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sparklemall.co.kr/main

 

스파클몰

18.9L(4통) + 500ml(1팩), 빈통회수 23% 29,000원 22,100원

www.sparklemall.co.kr

 

페이코이벤트스파클 페이코페이코 생수

스파클몰에 들어가 목표했던 2L 24병을 구매한 뒤 결제수단을 페이코로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면 맨 오른쪽 그림으로 창이 뜨는데 PAYCO 앱으로 결제를 눌러 할인 쿠폰을 적용해 최종적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스파크2L24병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도움이 되셨나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4월 30일까지이지만 반복해서 진행하는 이벤트이므로 틈날 때마다 들어가 확인하셔서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다음에도 더욱 알찬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